구텐탁 !!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일에서 신용카드없이 할부결재 가능한 웹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전 시간엔 새제품말고 중고사라더니 왠 웹사이트 홍보냐구요 ?? 예를 들자면 노트북은 중고사기엔 왠지 느려터질거 같고....세탁기 같은 경우는 남들이 쓰던거에 내 옷 , 내 속옷들 빨기 찝찝하잖아요 최소 요런것들을 위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그곳은 바로

https://m.notebooksbilliger.de

이 웹사이트는 노트북등 전자제품 가전제품 파는곳인데요 할부로 결제가 가능해요 그치만 100만원이 넘어가는경우는 외국인으로써 할부결재가 힘듭니다 이점 유의 하세요! 저같이 한달벌어 한달쓰는 유학생에겐 한번에 몫돈 나가는거 정말 죽음인데 .. 정말 희소식이죠 !


룰루 랄라

우선 가입을 하시구

카테고리가 참 많죠 ? 원하는 제품 자세히보기 클릭하시면 0% Finanzierung . 이자 없이 Ratenzahlung 즉 할부결제가 가능한 제품인지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가능한 제품이라면 몇개월동안 나눠낼수 있는 기한들도 함께 자세히 적혀 있을겁니다

모든 선택 및 결제입력이 끝난후 어떤 출력물이 나올거에요 그건 바로 은행에 " 나 할부로 결재할래요 허락해주세요 "하고 승인요청을 하는 절차인데요 그 출력물에 본인 싸인을 하시고 (서류 잘 읽어보시고 해당하시는 사항만 싸인하세요 ) 출력물과 비자 앞뒤 복사본과 비자의 Zusatzblatt 복사본과 함께 우체국에 가셔서 서류를 직원에게 여권본인 인증 해주시구 보내시면 끝 !! 보내는 비용도 무료에요 출력물 보시면 그냥 무료로 보낼수 있는 서류도 같이 나오거든요.

혹시나 부족한 서류가 있다면 이메일로 올거에요 더 보내달라고 ~~

서류가 완벽해지면 Bestätigung(확인증) 이 이메일로 올겁니다 그럼 물건올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

보시기에 복잡한듯 하지만 실제론 그리 복잡하지 않아요 .

그렇게 해서 저도 세탁기를 할부로 사서 한달에 30유로씩 이자없이 부담없이 내고 있네요 .

이거 구매해서 500 보너스도 받았어요 다음엔 노트북이 사망해서.... 구매할건데 그 보너스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할려구요!

어때요 좋은 팁 되었나요 ?

그럼 츄스 ~~~~~

설정

트랙백

댓글

  • Herr 초이 2016.07.18 08:4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오 좋은 내용이네요 ㅋㅋ 저도 가서 티비 사야하는데 ㅠㅠ

    • 쥐쎄프라우 2016.07.18 08:50 신고 수정/삭제

      할부로 구매하실 계획이시라면 모르시는거 더 도와드릴게요 ㅎㅎㅎㅎ

  • Herr 초이 2016.07.18 08:5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오우 지금 독일은 새벽2시아닌가요?

  • 2016.08.03 06:33 답글 | 수정/삭제 | ADDR

    비밀댓글입니다

    • 쥐쎄프라우 2016.08.03 06:39 신고 수정/삭제

      열심히 하고 잇어용 ㅎ 저 돈벌고 싶어가지구요 ㅠㅜ 올 형편안되는데 기여코 공부하러 와가지고는 .... 돈이 벌어질지는 모르겠지만요 ㅋ
      하이델베어크는 시험보러 한번 가봣는뎅 ㅎ 저는 할레살아요 ㅎ

  • 2016.08.03 06:41 답글 | 수정/삭제 | ADDR

    비밀댓글입니다

  • 2017.04.28 01:41 답글 | 수정/삭제 | ADDR

    비밀댓글입니다

  • 쥐쎄프라우 2017.05.09 21:0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비자도 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할부기간보다 비자가 짮으시면 무리일거 같아용 ㅠㅠ

    • 2017.05.25 20:30 수정/삭제

      비밀댓글입니다

    • 쥐쎄프라우 2017.05.25 20:34 신고 수정/삭제

      저는 다음달 초에 바로 나갔던거 같아용 ! ^^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용 ㅎㅎ


https://youtu.be/hEa7h13tl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