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텐탁 !!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일에서 신용카드없이 할부결재 가능한 웹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전 시간엔 새제품말고 중고사라더니 왠 웹사이트 홍보냐구요 ?? 예를 들자면 노트북은 중고사기엔 왠지 느려터질거 같고....세탁기 같은 경우는 남들이 쓰던거에 내 옷 , 내 속옷들 빨기 찝찝하잖아요 최소 요런것들을 위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그곳은 바로

https://m.notebooksbilliger.de

이 웹사이트는 노트북등 전자제품 가전제품 파는곳인데요 할부로 결제가 가능해요 그치만 100만원이 넘어가는경우는 외국인으로써 할부결재가 힘듭니다 이점 유의 하세요! 저같이 한달벌어 한달쓰는 유학생에겐 한번에 몫돈 나가는거 정말 죽음인데 .. 정말 희소식이죠 !


룰루 랄라

우선 가입을 하시구

카테고리가 참 많죠 ? 원하는 제품 자세히보기 클릭하시면 0% Finanzierung . 이자 없이 Ratenzahlung 즉 할부결제가 가능한 제품인지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가능한 제품이라면 몇개월동안 나눠낼수 있는 기한들도 함께 자세히 적혀 있을겁니다

모든 선택 및 결제입력이 끝난후 어떤 출력물이 나올거에요 그건 바로 은행에 " 나 할부로 결재할래요 허락해주세요 "하고 승인요청을 하는 절차인데요 그 출력물에 본인 싸인을 하시고 (서류 잘 읽어보시고 해당하시는 사항만 싸인하세요 ) 출력물과 비자 앞뒤 복사본과 비자의 Zusatzblatt 복사본과 함께 우체국에 가셔서 서류를 직원에게 여권본인 인증 해주시구 보내시면 끝 !! 보내는 비용도 무료에요 출력물 보시면 그냥 무료로 보낼수 있는 서류도 같이 나오거든요.

혹시나 부족한 서류가 있다면 이메일로 올거에요 더 보내달라고 ~~

서류가 완벽해지면 Bestätigung(확인증) 이 이메일로 올겁니다 그럼 물건올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

보시기에 복잡한듯 하지만 실제론 그리 복잡하지 않아요 .

그렇게 해서 저도 세탁기를 할부로 사서 한달에 30유로씩 이자없이 부담없이 내고 있네요 .

이거 구매해서 500 보너스도 받았어요 다음엔 노트북이 사망해서.... 구매할건데 그 보너스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할려구요!

어때요 좋은 팁 되었나요 ?

그럼 츄스 ~~~~~

설정

트랙백

댓글


https://youtu.be/hEa7h13tl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