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allo ! Guten Tag !

오늘은 보험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보험에는 사보험과 공보험이 있는데

어학준비하실때 학생신분 이실때 저렴하고 좋은 사보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www.mawista.com

마비스타인데요 !

처음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휴대폰으로 설명해 드리는점 참고하세요 ! 컴퓨터로 보셔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

그 밑에 보험 종류와 소개 글 들이 나옵니다

아주 다양하죠 ?
저는 맨위에 있는 한달 33.10유로짜리를 삼년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계약상 1년동안만 33.10 유로이고 그 이후에 연장하면 가격이 올라갑니다 ! 하지만 어떻게 삼년동안 33.10 유로에 보험을 누릴수 있었을까요 ? 방법은 간단합니다 . 조금 귀찮을수 있지만
계약이 끝나기 한달전쯤 Kündigung(해지통보) 을 회사에 보내시고 다시 재계약하는 방법입니다 !

( 사실상 Kündigung 해지통보 는 필요없이 1년만 계약을 하셨다면 자동 해지가 됩니다만 저는 성격상 제가 해지통보를 보내고 해지가 됐다는 확답 이메일을 받아야 맘이 편한사람이라 굳이 해지통보를 보내는 편입니다 )

규정상 어긋나지 않느냐구요 ?
Nein Nein !

저도 직원에게 자세히 문의 후 삼년넘게 잘 누리고 있습니다 .

너무 저렴한데 혜택이 좋지 않느냐구요 ?
이것 또한 Nein Nein !

저두 매년 내과 가서 피검사와 초음파(암이나 돌이 생겼나 보기위한 ) ,
치과 가서 검사도 하고 레이저로 떼우는 치료 등등 또한 목이 아프면 이빈후과 가서 치료도 받고 병원을 자주 가는 편인데 모두 다 혜택받아 돈 10원도 내지 않았습니다 . 약값도 모두 보험회사에서 돌려받습니다 ^^ 미리 예방 검사로 인해 병원 자주가는 사람으로써 자신있게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

저 아는 지인분도 저랑 같은 보험인데요 . 몸이 아주 않좋아서 병원을 두달동안 다녀 2000유로 넘게 청구가 되었는데 다 보상받았다고 들었습니다 .

즉 , 이 보험을 들으시면 병원비는 물론 약값까지 10원도 내지 않고 모두 무료입니다 ^^

아직 만 30살이 되지 않으신 분들은 다음 시간에 공보험 소개할건데요 그때 주목해주세요 !

그럼 Schönen tag noch ! (좋은하루 되세요 )
츄스 ~~~


설정

트랙백

댓글


https://youtu.be/hEa7h13tl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