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텐탁 !  집을 구하셧으면 가구들을 채워넣어줄 시간이지요 ?
오늘 소개해드릴 웹사이트는 바로 이곳
https://m.ebay-kleinanzeigen.de/
제가 할레로 이미 지정을 해놔서 할레지역만 나오는데 사시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되십니다.

이곳은 중고매장을 거치지 않고 바로 물건의 주인들과 직거래 하는 홈페이지 인데요 가구들은 대게 Abholen(압홀렌) 직접 가져가야 하기때문에 직접보고 결정할수 있습니다 .

저희집에 있는 냉장고(150cm)도 20유로 싱크대 20유로 헤어드(오븐밑에있고 네개짜리 전자인덕션?)도 20유로 침대는 공짜로 준다고 해서 가져왔고 교회에서 주신가구 등등 으로 집을 다 꾸려서 거의 돈이 않들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자제품 과 가구들 새제품 사실 필요 없습니다 중고도 아주 좋아요, 보통 가정집에서 쓰다가 새거 좋은거 구매하고 싶어서 내놓으시는 것 들이기 때문에 또는 이사해야하는데 짐을 줄이기 위해 헐값에 내놓는거 입니다.

잘 보시면 가격에 Verschenken 이라고 쓰여져 있는걸 보실텐데요 그건 바로 선물 즉 무료배포 입니다.

처음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예를들어 ... 식탁이 필요하다 하시면 간단하게 맨위 Suche 옆에 돋보기표시 누르고 Esstisch 클릭하시면

이런식으로 많이 나올겁니다. 저기 보이시죠 13유로에 식탁이랑 의자! 저런걸 득탬이라고 합니다.

맘에드는걸 보고 판매자에게 이메일보내면 답장이 올거에요 서로 약속잡고 그 집으로 가질러 혹은 보러 가시면 됩니다. 물론 현금으로 준비하시구요 .

유학생활 돈 들곳도 많은데 이런것들이라도 좀 줄여바요 우리 . 이케아 이런데서 색깔별로 맞춰서 다 사면 예쁘지만..
다 부질없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

그럼 이만 츄스 ~~

설정

트랙백

댓글


https://youtu.be/hEa7h13tl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