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독일 할레에서 세계 각국의 스트리트 푸드 축제가 열려 친구들과 다녀왔습니다.

기간은 9월 2일 부터 9월 4일까지 3일간 이었는데요 , 저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건 좋아하지 않아서 마지막날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원래 경마장 이었다고 합니다 들어가보니 푸르고 넓은 초원이 있어서 자연을 좋아하는 1인으로 너무 좋았답니다

입장료는 3유로 !  무료였으면 좋았겠지만 ....^^ (14세 이하 어린이들은 무료라고 쓰여있네요 )

뭐 얼마나 크게 하겠어 하고 들어섰는데 생각보다 큰 큐모에 살짝 놀랐답니다.

무엇을 장작으로 굽고 있나 봤더니 연어를 굽고 있네요 .

피자도 팔구요.

줄이 길게 서 있길래 뭐지 ? 하고 봤더니 아이스크림 튀김을 먹기위해 다들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 .



이곳은 각종 올리브나 파프리카 안에 치즈나 견과류 등등으로 속을 채우고 기름에 숙성을 시켜 파는곳입니다. 저는 예전에 먹어보고 제 입맛에 맞지않아 더이상 사먹지 않았습니다.

저곳에 차치키 Zaziki 도 파네요 . 저건 제가 좋아하는데요 ! 불가리아 갔을때도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 ^^ 요거트에 생마늘 다져 넣고 오이 다져넣어 각종 음식과 곁들여 먹는 소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을비가 보슬보슬 오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왔네요 ^^
그치만 비가오는건 잠시 바로 비가 그치고 해가 떠 너무 좋았답니다  !

핫도그 나 햄버거 가게들이 꽤 있었습니다. 스트리트 푸드 에 꽤 적합한 음식이지만 자주 접하는 음식들이기에 저와 친구들은 좀더 색다른 나라 음식을 경험해 보자고 열심히 둘러보았습니다. 더군다나 친구중에 채식주의자가 있어서 고기를 제외한 음식들로만 먹기로 했죠^^

맥시코 음식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가격이 꽤 비싸 패스했습니다 ^^ 좀더 저렴한걸 먹으면 다른종류의 음식을 하나 더 먹을수 있기에 !

2탄에서 계속 됩니다 ,2탄에서는 저희들이 먹었던 음식소개와 동영상도 있을거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츄스 ~~~~~~~~~~

❤ 하트모양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

설정

트랙백

댓글


https://youtu.be/hEa7h13tl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