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allo ! Guten Tag !



시간없는 유학생들 , 자취하시는분들 에게 희소식 !!!! 

오늘은 한번에 두가지 밥반찬을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 

다들 계란 장조림은 잘 아시겠지만
다시마를 간장에 조려서 만든 밥반찬 보신적 있으신가요 ? 
저는 본적이 없어서 제가 개발 해낸 밥반찬이라고 자부하고 싶네요 ... 


혹시나 있다면 실례했습니다 ^^


재료 : 달걀 8개 . 다시마 크게 한장

양념 : 간장 7큰술 , 설탕 2큰술 , 물 1컵(34 큰술) ,
올리고당 1 큰술 , 참기름 반큰술 , 후추 살짝



계란과 양념 그리고 다시마를 이렇게 같이 졸이시면 일석 이조 !! 

두가지의 반찬이 나온답니다 . 
하나는 계란장조림 , 또 하나는 다시마 간장조림 ,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

건조되어 있던 다시마는 흐르는 물에 한번 씻아주시고 잘라서 넣어주세요 .



다시마는 아시아마트나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입가능하시답니다 ^^ 1.99 유로




소스가 반절정도 졸을때까지 조려주세요 . 

끓이실때 계란도 골고루 양념이 스며 들으라고 계란이 부서지지 않게 살살 굴려주세요 ^^

여기서 ! 

양념을 넉넉히 해서 계란이 잠기도록 하면 계란을 굴릴필요 없지 않을까요 ?
네 ! 맞아요 하지만 졸이는 시간이 너무 들고 전기세도 낭비잖아요 ? ^^

양념의 양은 하고싶으신데로 ....

냄비는 작은 냄비로 해주셔야 양념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거의 완성되어 가네요 . 
소스가 반절정도 줄었어요 ^^

계란 까느라 조금식 흠짓 난 부분이 있네요 ^^ 

요런건 애교로 넘어가 주세요!



완성 !!!!!
따뜻할때 먹어도 맛잇지만 식어도 맛있는 !!!!
밥때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 ^^

팁!
다시마 조림은 따뜻하게 해서 드세요 ^^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츄스 ~~~~~~~~

하트모양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


https://youtu.be/hEa7h13tl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