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케아를 가면 꼭 먹고 와야하는 핫도그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먼저 핫도그(hot dog) 는 독일에서 미국으로 넘어간거라는거 여러분들 알고 계셨나요 ? 주로 프랑크푸르터(frankfurter, 또는 프랑크[frank])나 비엔나(wiener)란 이름이 붙은 소시지를 사용하며, 이 소시지는 그릴에 굽거나 쪄서 넣습니다. 비엔나를 프랑크푸르터에 비해 가늘고 소고기 함량이 높은 소시지로 구분하기도 하지만 대체로 둘은 같은 의미로 쓰입니다. 독일에서 만들어진 프랑크푸르터가 미국으로 전해져 빵 사이에 끼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오늘날의 모습으로 변형되고 핫도그라는 흥미로운 이름을 얻으면서 미국의 음식으로 정착하였다고 합니다 ^^


또 다른 이름에 대한 설은 독일에서 넘어온 이 기다란 빵이 마치 닥스훈트 와 비슷하여 " 닥스훈트 빵 사세요 !" 하면서 팔아왔는데 어느 신문 기자분이 이를 재밌어해 기사를 쓰려는데 철자를 몰라 핫도그가 되었다는 설도 있습니다 ^^ 살짝 아재개그 같은 느낌은 저만 느끼는 건가여....?

더 많은 기원과 역사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싶지만 여러분들이 지루해 하실까바 이정도까지만 하고 본론으로 넘어갈게요 ~~

이곳은 할레에 있는 이케아 입니다 .

입구가 보이네요 .

핫도그 !!!!! 가격도 저렴해 부담없이 꼭 먹고 온다는 그곳 !!!!!! 그냥 지나칠수 없죠 ?

소시지가 살짝 짧은 것은 음료수 셋트 1.50유로 .
소시지가 살짝 긴것은 음료수 셋트 2유로입니다 .
당연히 긴걸로 먹어야지요 ~

셀프로 피클을 올린후 사진 입니다.

이제 이곳에서 셀프로 토핑도 올리고 소스도 뿌리고 무한리필로 음료도 즐길수 있는 곳 !!

토핑 올리고 !

소스 뿌려주고 !

첫번째로 마실 음료수 따라주고 ! (두번째도 마실거니까 ..... ^^)

맛있겠다 !!!!!!!!!!

잘먹겠습니다 !!! 먹고 이케아 구경 고고 !!!!!

츄스 ~~~~~


공감눌러주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


https://youtu.be/hEa7h13tl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