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플란트에서 등갈비 600그람에 2,71유로 주고 사왔어요.정말 저렴하지요 .삼년넘게 산 경험상 카우플란트 고기가 제일 저렴하고 고기의 질도 가장 좋습니다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약 4인에서 6인기준입니다 많이해서 두고두고 먹는걸 좋아해서요 한 두번 드실분들은 줄여서 조리하세요 준비물 : 등갈비 600g , 잘익은 김치 반포기( 독일에서 김장하는 방법도 조만간 올릴게요 ), 양파1개(야채는기호에따라) , 물 국그릇 기준으로 5번 ,고추가루 밥숟가락 1 큰술 반 , 국간장 밥숟가락 2 큰술 , 각설탕 한개 , 등갈비를 한번 끓여주세요 않좋은 기름과 노페물들이 빠지도록 !!

한번 초벌로 끓이신 등뼈는 찬물로 한번 씻어주시고 조각 조각 잘라주세요 .

그다음 아주 맛있는 우리집 김치를 잘라서 투척 !! (정말 맛있어 보이죠 ? )

김치국물도 국자로 한가득 넣어주세요 .
물도 국그릇으로 5섯번 !

김치에 마늘이며 고추가루며 충분이 들어가 있기때문에 마늘은 넣지 않구요 고추가루(1큰술 반)와 국간장(2 큰술) 을 더 넣습니다 .

그리구 여기에서 저만의 팁 ! 저는 각설탕을 하나 넣습니다 없으신분들은 그냥 설탕 1 티스푼 .

그다음 양파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파도 있우시면 좋구요 ! 투척 !

이제 무엇을 하면 될까요 ?

기다리면 됩니다 .한국음식은 쉽지만 오래걸리는게 특징이지요 .오래 끓일수록 맛이있는...등갈비도 쏙쏙 빠지게끔 최소 30분이상 끓여주세요 . 그다음 본인 입맛에 맞게 소금간만 마지막에 해주면 된답니다 .
저는 마지막에 매운땡초를 하나 썰어 넣어줍니다 .살짝 매콤한게 입맛을 더 돋아주죠 . 아시아마트에 일유로 안으로 팔아요 (고추는 꼭 냉동보관 해주세요 )

손이 커서 또 솥으로 끓였네요 ! 6번은 먹겠어요 .여러분 밖에서 사드시면 한끼만해도 얼마죠 ? 보통 햄버거만 먹어도 7유로  뒈너를 먹어도 5유로는 합니다.등갈비 1팩에 2,71 유로 . 쌀 500그람에 50센트(4~5끼 나옴)

담궈놓은 김치만 있다 가정하시면 대략 4유로에 최소 5끼는 먹네요 ^^

맛도 얼~마나 맛있게요 ~ (빅마마버전)


그렇다면 완성샷 올리고 이만 물러갈게요 여러분 타국에서 맛있고 건강하게 먹어요 ❤

Guten Appetit !!!! (구텐 아페티트)
잘먹겠습니다

츄스 ~~~~ ❤

설정

트랙백

댓글


https://youtu.be/hEa7h13tl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