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할로 구텐탁 !!

식비를 아끼려면 집에서 다 해먹는게 저렴하지요 워낙 식재료들이 저렴하기때문에 ,게다가 요리좀 하실줄 아시는 분 들이라면 밖에서 굳이 돈주고 입맛에 안맞는 음식 사먹기도 싫구요

하지만 가끔 요리하기 싫을때 , 또는 우울해서 레스토랑 가서 코스요리로 맛있는거라도 먹어야 기분이 풀어질거 같을때 , 혹은 타 지역에 와있어서 사먹어야할때 , 혹은 특별한날일때 !

좋은 웹사이트가 있지요
한국에서도 다들 많이 아시는 groupon 입니다 !!!! https://www.groupon.de/

저두 유명한 레스토랑인데 립뷔페 한번 먹으려몀 2인 음료까지 40유로가 넘는데 20유로에 아주 맛있고 배터지게 먹고왔지요

또한 제가 통학을해서 함부르크로 학교를 가는데 가끔 groupon 으로 2인에 40유로짜리 중식당 또는 몽골식당 등등 18유로에 또는 1인 15유로짜리 7유로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등 저렴하게 잘먹고 돌아오곤 한답니다 .

큰 도시일수록 이런 이벤트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들이 아쥬 많이 있습니다.

처음 메인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해당 지역을 선택해주시고 Essen 과 Getränke 만 선택해주시면 쭈루룩 뜨지요 한번 골라볼까요 ?

지역은 함부르크로 했구요 정말 좋고 많은 Angebot 들이 많네요

인도음식은 경험상 아주 괜찮습니다 종류도 8가지로 나오고 위에 보시면 할인금액 어마어마 하죠 ?

득탬 !

언젠간 아프카니스탄 음식도 경험해볼생각입니다.

흥미가지실 만한 레스토랑을 클릭하시면 2인에 얼마 4인에 얼마 자세히 나와있구요 제공될 음식들도 모두 자세히 기재가 되있어서 고르시는데 어려움 없으실거에요 온라인상 예약하고 가기 몇일전날 레스토랑에 전화해서 Reservieren(예약) 하겠다고 가실날짜와 시간 이름 Bescheid(확답) 주시면 됩니다 돈은 이미 온라인상에서 지불하셨을테니 추가적으로 음료라던지 더 주문해서 드신것만 계산하시고 종업원에게 팁을 조금 주시면 끝입니다 .

제 독일 친구들은 많이들 애용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여러분들도 현명하게 알뜰살뜰 할인받아 누릴수 있는거 누리세요 !

꿀팁이었길 바라면서
츄스 ~~~~~ ❤

설정

트랙백

댓글


https://youtu.be/hEa7h13tlYU